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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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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절차

1.[대관신청] - 대관신청서(재단소정양식), 공연/전시계획서(재단소정양식), 사업자등록증(해당자의 한함), 부대설비사용신청서 - 수시대관은 정기대관 이후 빈 일정에 한해 30일 이전에 신청. 2.[대관심의] - 공연,전시,문화예술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사업평가위원회에서 공연 단체 출연자,작품 등의 수준을 고려하여 가부를 결정. 3.[승인통보] - 개관 계약일과 계약금이 명시된 승인서 발송. - 입장권 발매 - 서면으로 개별통지 4.[대관계약] - 계약서 작성 및 계약금 납부 - 계약금 : 정기대관은 기본대관료의 30% - 수시대관은 기본대관료의 50%, 농협 : 301-097-3024-31 예금주 : 재단법인 인제군문화재단. 5.[공연,전시 진행협의] -  대관 담당자와 전반적인 공연, 전시진행 협의. 6.[기본대관료 잔금납부] - 개관 계약일과 계약금이 명시된 승인서 발송 - 인쇄입장권 검인 전 또는 전산입장권 발매 전 잔금납부(단, 유료전시의 경우) - 입장권 발매 - 입장권 검인 후 발매. 7.[스탭회의] - 대관단체의 기획, 무대미술, 조명, 음향스탭 등과 재단스탭이 모여 공연준비. 8.[공연, 전시 시작] 9.[대관료 정산] - 추가시설 사용료. 10.[공연,전시 종료]

 공연,전시 대관 및 허가절차

대관공간

  • · 대공연장, 전시실, 다목적 회의실

대관신청 시 제출서류

  • · 대관신청서 1부(4종 중 대관장소와 목적에 맞는 양식 사용)
  • · 공연용(대공연장) / 행사용(대공연장) / 전시실, 다목적회의실 / 연습실
  • ·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(해당자에 한함)
  • · 수시대관은 정기대관 이후 빈 일정에 한해 30일 이전에 신청

대관심의

  • · 대관 담당부서에서 공연 또는 행사의 취지와 목적, 단체 또는 출연자의 수준, 작품 또는 행사의 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대관규정에 따라 가부를 결정

승인통보

  • · 대관 심의 후 대관 신청자에게 ‘대관승인서' 또는 ‘대관불가통지서'가 서면으로 통보되며, 유선으로 안내할 수도 있음.
  • (단, 공연대관 이외의 대관인 경우는 이 절차를 생략할 수 있음)

대관계약

  • · 대관자는 대관승인통보서에 명기된 일자까지 계약을 체결하셔야 하며, 계약 체결 시 계약금을 납부한다.
  • · 계약금 : 정기대관은 기본대관료의 30%, 수시대관은 기본대관료의 50%를 입금하여야 한다.
  • · 입금계좌 : 농협 301-0097-3024-31 예금주 : (재)인제군문화재단

공연,전시 진행협의

  • · 대관 담당자와 전반적인 공연, 전시 진행협의

기본 대관료 잔금납부

  • · 개관 계약일과 계약금이 명시된 승인서 발송
  • · 인쇄입장권 검인 전 또는 전산입장권 발매 전 잔금납부 (단, 유료전시의 경우)

입장권 발매


스텝회의

  • · 대관단체의 기획자, 무대감독, 조명감독, 음향감독 등과 재단스텝이 모여 전반적인 스케줄 및 준비사항 체크

공연, 전시 시작


대관료 정산 (추가시설 사용료)


공연, 전시 종료